이기우 결혼, 예비신부는 어떤 사람?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
이기우 결혼, 예비신부는 어떤 사람?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8.23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기우가 결혼소식을 전했고,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기우는 23일 자신의 SNS에 손편지로 “처음으로 이렇게 손 편지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니 조금 어색하기도 설레기도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라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고 알렸다.

또한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이기우는 예비신부, 반려견과 함께 석양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이기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기우 입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손 편지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니 조금 어색하기도 설레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저의 진심을 담아 짤막한 소식을 직접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입니다.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합니다.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