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EPEX) 로고 애니메이션 공개, 새로운 세계관으로 10월 컴백
이펙스(EPEX) 로고 애니메이션 공개, 새로운 세계관으로 10월 컴백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9.2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10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고 애니메이션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잎이 흩날리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도령과 낭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네를 타고 있는 낭자와 뒤에서 밀어주고 있는 도령의 미소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도령이 낭자를 등에 업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졌고, 마지막에는 꽃잎이 핀 이펙스의 로고와 새 앨범명인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가 공개되면서 컴백을 예고했다.

이펙스는 데뷔 앨범인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와 ‘Bipolar Pt.2 사랑의 서’로 불안과 사랑의 감정에 대해 서술했다. 또한 전작인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에서는 본격적으로 ‘불안’의 서사를 펼치며 해당 세계관의 스토리를 마무리 지었다.

이번 앨범은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새로운 세계관을 담은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에서는 이펙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