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크리스마스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 개최
정동원, 크리스마스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 개최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10.29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 12월 24일ㆍ25일 개최

가수 정동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이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또한 캐럴 메들리와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정동원은 이번 콘서트에 참석하는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관객 전체에게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 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을 선물한다.

지난해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한 정동원은 당시 첫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 티켓이 오픈 5분 만에 2회 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정동원의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오는 11원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가 시작되고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선예매는 코드 예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우주총동원' 팬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금)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