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2 제작 확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2 제작 확정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1.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공식 포스터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공식 포스터

 기안84의 여행 예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시즌 2 제작이 확정됐다.

 17일 오후 다수의 매체들은 ‘태계일주’의 시즌 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보도했다. ‘태계일주’는 ‘나 혼자 산다’의 PD였던 김지우 PD의 입봉작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의 면모를 보여준 기안84의 여행기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우려와 기대를 받았던 프로그램이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던 배우 이시언이 다시 기안84와 만났으며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합류한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받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기존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사실적인 여행을 묘사했다. '태계일주'는 기안84, 배우 이시언과 유튜버 빠니보틀의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페루에서부터 볼리비아의 유우니 사막까지의 여행기를 담고 있다.

 ‘태계일주’는 지난 11일 첫 방송부터 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 4.6%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의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특히 일요 예능의 대표주자인 SBS의 ‘런닝맨’이 기록했던 3.9%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로운 일요 예능의 강자로 떠올랐다. ‘태계일주’는 지난 1일 방송된 4회 방송을 통해 최고 시청률 5.2%를 기록하였고 이에 힘입어 6회로 제작 예정이었던 프로그램이 7회로 연장되기도 했다. 이어 추가로 시즌 2 제작까지 확정됐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시즌 2에도 기안84가 출연할 예정이며 배우 이시언과 빠니보틀의 합류는 확정되지 않았다. 또한 구체적인 여행지와 방송시기 등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태계일주’ 종영과 함께 시즌 2 제작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최종회는 오는 22일 4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