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파트 2부터 경성크리처까지… 2023 넷플릭스 라인업 공개
더 글로리 파트 2부터 경성크리처까지… 2023 넷플릭스 라인업 공개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1.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넷플릭스 라인업 캡처
2023 넷플릭스 라인업 캡처

 17일 넷플릭스는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가 공개한 라인업에는 총 28의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는 총 21개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는 분기별로 공개될 작품들을 정리해주었는데 분기별로 기대작들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분기에는 작년 말 공개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가 포함되어 있다. 드라마 ‘더 글로리’는 김은숙 작가와 송혜교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관심을 받았으며 김은숙 작가의 첫 복수극으로 기대를 받았던 작품이다. ‘더 글로리’는 공개 되자마자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제작 단계부터 두 개의 파트로 나뉘어 공개된다고 밝혀 파트 2의 공개 일정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3월 공개 예정이라는 정보 이외에 밝혀진 것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넷플릭스는 ‘더 글로리 파트 2’의 공개 일정을 3월 10일로 밝혔다.

 2분기에는 배우 김우빈, 송승헌, 이솜이 출연하는 드라마 ‘택배기사’, 배우 김희애와 문소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퀸메이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병헌과 유아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승부’ 역시 2분기 공개 예정이다.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바둑의 전설인 조훈현과 이창호의 승부를 그린 영화로 두 배우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3분기의 기대작은 ‘D.P 시즌 2’로 뽑히고 있다. ‘D.P 시즌 1’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만큼 시즌 2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D.P 시즌 2’는 지난 시즌의 주역이었던 배우 정해인, 구교환, 손석구가 그대로 출연하며 여기에 배우 지진희, 최현욱이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4분기의 기대작은 드라마 ‘경성크리처’, ‘스위트홈 시즌 2’, ‘이두나!’로 뽑히고 있다. 우선 ‘경성크리처’는 배우 박서준과 한소희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격동의 시기였던 1945년을 배경으로 하는 크리처 스릴러 드라마로 두 배우가 괴물들과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 2’의 경우 시즌 1의 성공 이후 곧바로 시즌 2 제작이 진행된 드라마로 배우 송강, 이진욱, 이시영이 고립된 상황 속에서 괴물들과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 ‘이두나!’의 경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은퇴한 여자 아이돌이 최원준이라는 대학생의 쉐어하우스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인 이두나 역할로 배우 배수지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드라마 ‘이두나!’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다.

 한편 17일 공개된 2023 넷플릭스 라인업에는 27개의 드라마, 영화 이외에 예능, 다큐멘터리를 포함하여 총 28개의 작품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