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이달의 소녀, 6번째 멤버 '김립' 공개... '블랙 카리스마'
'두근두근' 이달의 소녀, 6번째 멤버 '김립' 공개... '블랙 카리스마'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5.15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1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번째 멤버의 정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6번째 소녀는 '김립'. 지난 2월 공개된 5번째 멤버 '비비'에 이어 3개월 만에 공개되는 새로운 멤버이다.

 

첫 모습을 드러낸 사진 속에서 멤버 '김립(KimLip)'은 매혹적인 자태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하나로 팬들을 매료시킨다. 새로운 멤버의 등장에 '김립'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은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새롭게 빌드업하는 소녀”라며 “김립(Kim Lip)을 비롯해 6월과 7월에 공개되는 소녀들이 모여 새로운 유닛을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장 최근 발매된 이달의 소녀 다섯 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 '비비'는 최근 희진, 현진, 하슬과 함께 이달의 소녀 첫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1/3'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