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나타나’ 송영길, 역대급 ‘직쏘’ 변신! ‘시선강탈!’ 파격적 ‘송영길판 직쏘’ 포착! 웃음빵~
‘개콘’ ‘나타나’ 송영길, 역대급 ‘직쏘’ 변신! ‘시선강탈!’ 파격적 ‘송영길판 직쏘’ 포착! 웃음빵~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03.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송영길, 올블랙 정장+새하얀 얼굴+빨간 회오리 얼굴 마킹까지! 직쏘 완벽 패러디!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개그콘서트’에서 송영길이 시선을 제대로 강탈하는 역대급 ‘직쏘’ 패러디를 선보인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코너 ‘나타나’에서 매번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영길이 오는 5일(일) 방송에서 또 다시 충격적인 비주얼로 공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송영길의 하드코어 분장이 돋보이는 ‘나타나’는 일어나선 안 될 황당한 상황들이 눈 앞에 연속으로 펼쳐지면서 폭소를 자아내는 코너.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송영길이 영화 ‘쏘우’의 역대급 공포 캐릭터인 ‘직쏘’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송영길은 올 블랙 정장에 얼굴에는 새하얀 분칠과 빨간 회오리 마킹까지 해 직쏘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그런가 하면 송영길은 직쏘의 트레이드 마크인 작은 자건거를 타고 있는데 송영길의 거대한 몸으로 인해 자전거가 박살 나기 일보 직전이라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송영길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무표정으로 페달을 밟고 있어 웃음을 배가 시킨다.

이 가운데 지난 1일 진행된 공개 녹화 현장에서 송영길이 등장하자 방청객들은 폭소를 자아냈다. 송영길의 역대급 비주얼에 현장이 뒤집어진 것. 반면 송영길은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지”라며 영화 속 ‘직쏘’의 대사를 진지하게 내뱉어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송영길은 영화 속 공포스러운 분위기와는 전혀 매치가 되지 않는 게임을 펼쳐 현장을 삽시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직쏘’ 송영길의 활약이 돋보일 ‘나타나’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5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