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사랑둥이 승재, 세젤귀 New 친구 생겼다! 애견 ‘제리’와 비글美 뿜뿜 하룻밤!
‘슈퍼맨’ 사랑둥이 승재, 세젤귀 New 친구 생겼다! 애견 ‘제리’와 비글美 뿜뿜 하룻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3.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 고지용, ‘승재+애견 제리’ 환상 콜라보에 멘붕 2배! ‘폭소예고’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애견 제리와 깨발랄 듀오를 결성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2회는 ‘내 친구가 되어 줄래’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고고부자’는 고지용의 회사에서 기르는 애견 ‘제리’를 하룻밤 케어하는 중차대한 임무를 맡았다. 이 가운데 새 친구의 등장에 비글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승재와 2배로 격해진 육아에 멘탈이 조각 조각난 아빠 고지용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할 예정.

이날 승재는 복슬복슬 하얀 털이 깜찍한 새 친구 ‘제리’의 등장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승재는 애견용 간식을 고사리 손에 단단히 쥐고 제리의 뒤만 졸래졸래 따라다니는가 하면 “제리야~ 제리야~”라며 제리의 이름을 흡사 만 번은 부릴 기세로 무한 반복하며 격한 ‘제리앓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어느새 절친이 된 승재와 제리는 전방위적으로 환상의 콤비플레이(?)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넘치는 에너지로 아빠 고지용을 멘탈붕괴에 빠뜨린 것. 승재와 제리는 동시에 목욕을 거부, 알몸으로 줄행랑을 쳐 고지용을 기진맥진케 하더니 급기야 약속이라도 한 듯 동시다발적으로 ‘응가타임’까지 펼쳤고, 이에 고지용은 “너네 진짜 환상의 콤비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한편, 이날 ‘깨발랄 듀오’ 승재와 제리의 합동 공격에 영혼까지 탈탈 털린 고지용은 “승재가 둘인 것 같다”, “아이고 내 팔자야” 등의 넋두리를 끊임없이 뱉어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시트콤 못지 않은 꿀잼을 선사할 ‘고고부자’와 ‘제리’의 하룻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승재와 제리의 만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승재 새 친구 만났구나! 사랑둥이 신난 모습 눈에 선하다 선해”, “승재 요새 매력 터짐! 랜선이모는 심쿵합니다”, “승재도 제리도 넘나 귀엽다! 이번 주도 대유잼 예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2회는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