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슬리피-이국주, 중고 직거래 판매 나섰다! 시선강탈 커플룩 눈길!
‘우결’ 슬리피-이국주, 중고 직거래 판매 나섰다! 시선강탈 커플룩 눈길!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3.0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 봐도 ‘국슬’ 이네! 목도리X선글라스! 중고 직거래단 단독 포착!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이국주의 ‘부부 중고 직거래단’ 비주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슬리피-이국주는 목도리에 선글라스로 ‘국슬룩’을 완성, 한 마음으로 한 뜻으로 생애 첫 중고 제품 직거래 판매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3일 중고 제품 직거래를 위해 ‘완전 변장’을 한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슬리피-이국주는 목도리를 얼굴에 칭칭 감고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채 구매자를 찾아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다. 두 사람은 신분을 감추기 위해 완전 변장을 꿈꿨으나 한 눈에 봐도 ‘국슬 커플’ 임을 짐작하게 해 웃음을 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생애 최초 직거래로 중고 물품을 팔았다고. 집안 구석구석 숨겨진 안쓰는 물건들을 밖으로 소환, 직접 사진을 찍고 게시물까지 올리는 등 열혈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특히 이국주는 “둘이 팔 수 있을지 걱정됐어요”라며 첫 직거래 판매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면서도 적극적으로 물품 촬영에 나섰고, 슬리피는 구매 의사를 드러낸 구매자와 전화통화를 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또한 천신만고(?) 끝에 직거래 장소에 모습을 드러낸 슬리피-이국주는 구매자를 오매불망 기다리며 생애 첫 직거래 성사에 열을 올린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의 첫 직거래 판매 결과는 오는 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