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라, 지난 8월에 이어 변정수와 두 번째 뷰티클래스 열어
이브라, 지난 8월에 이어 변정수와 두 번째 뷰티클래스 열어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10.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대표 신현주)'가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여성중앙 독자들을 대상으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되찾아 줄 볼륨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브라는 오는 11월 6일 월요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북카페 윙잇라운지에서 여성중앙, MC 변정수와 함께'Love Your Breast'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바디 멘토인 변정수와 함께 아름다운 가슴 라인 및 크기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산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간과하기 쉬운 가슴 관리의 중요성, 소중한 나의 가슴을 사랑하는 방법,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가꾸기 위한 노하우 등을 이야기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구필순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변정수만의 아름다운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변정수는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가슴 볼륨업 비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토크 콘서트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신청을 해야 하며 참여 인원은 50명까지로 개별 연락을 통해 확정 사실을 통보 받을 수 있다. 참석자들은 소정의 선물과 다과를 제공받게 된다.

이브라 관계자는 "가슴 관리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이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나 노하우를 알고 있는 여성들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여성중앙, MC 변정수와 함께 하는 이번 토크 콘서트 형식의 뷰티클래스를 통해 아름답고 안전하게 가슴 크기를 키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