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라, 뷰티클래스 통해 가슴에 고민 있는 여성들과 만나
이브라, 뷰티클래스 통해 가슴에 고민 있는 여성들과 만나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11.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여성중앙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가슴확대 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한나제이 주식회사 대표 신현주)'가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의 진행으로 여성중앙 독자들과 함께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되찾아 줄 볼륨업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브라는 지난 11월 6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북카페 윙잇라운지에서 여성중앙, MC 변정수와 함께 'Love Your Breast'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50여명으로 가슴고민이 있는 여성이 참여했으며, 이브라 바디멘토인 변정수와 함께 아름다운 가슴 라인 및 크기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함께 했다.

출산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간과하기 쉬운 가슴 관리의 중요성, 소중한 나의 가슴을 사랑하는 방법,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가꾸기 위한 노하우 등을 이야기 나누었으며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구필순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변정수가 출산과 육아를 경험했지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다. 특히 이브라를 통한 가슴 볼륨업 비법을 상세히 소개하기도 했다.

한나제이 신현주 대표는 “아름다운 가슴은 여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라며 “소중한 가슴인 만큼 목욕할 때에도 가슴만큼은 샤워타월이 아닌 손으로 만져가면서 촉진을 한다면 유방암 등을 미리 예방할뿐더러 더욱 아름다운 가슴을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