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박보검 과 김연아가 만나면….
코카-콜라 ‘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박보검 과 김연아가 만나면….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3.1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일생일대의 짜릿한 경험’ 전할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보검앓이’, ‘보검매직’의 주인공 배우 박보검과 ‘국민 피겨 여신’ 김연아가 ‘화합’과 ‘평화’의 상징인 성화봉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이 포착된 곳은 다름 아닌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과 김연아는 각각 한류를 견인하는 배우,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서 짜릿한 행복과 감동을 전달해왔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해 최근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었다. 코카-콜라와 함께 올림픽을 통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두 사람은 먼저 코카-콜라의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를 독려하는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박보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성화봉을 든 짜릿한 기분을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선보였고, 김연아는 여신다운 미소를 짓다가 “예쁘다!”고 외치는 스태프의 칭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긴 촬영 시간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짜릿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해 연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연아와 박보검이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한 짜릿한 응원을 보내는 모습은 ‘코-크 플레이(Coke Pl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고, 올림픽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을 위해 론칭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한편,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온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코카-콜라는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것에 이어,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IOC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성화봉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