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나인, 비타 콜라겐 출시
뷰티나인, 비타 콜라겐 출시
  • 한재훈
  • 승인 2017.12.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뷰티나인의 비타 콜라겐이 출시됐다.

뷰티나인은 여성을 위한 뷰티ㆍ다이어트등의 기능성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회사로, 출시된 비타콜라겐은 진피, 표피(피부장벽)에 비타민C가 부족할 때 진행되는 노화를 막아준다.

비타민 C가 부족할 때 UV나 오염물질(흡연.오존)에 과다하게 노출되면 주로 표피에 비타민C 함량이 낮아지는데, 비타 콜라겐을 발라주면 흡수력이 높아 노화방지 주름개선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콜라겐은 피부와 뼈에 주로 있지만 관절과 각장기의 막, 머리카락 등 우리 몸 전체에 분포되어있는 성분으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ㅡ40%를 차지한다. 원래 콜라겐은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는데, 노화의 진행과 함께 60대는 3분의 1로 생성량이 감소한다. 비타민C를 복용해도 피부에 흡수되는 양이 아주 미미한데, 발라주는 것만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콜라겐을 기초라인 마지막 단계에 0.1g만 사용해도 피부는 쫀쫀해지며 당겨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으며, 주름개선, 윤기, 피부탄력과 모공축소, 화이트닝 등 다양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손상으로 인한 헤어에는 트리트먼트와 함께 스팀타월을 이용 주 2회 사용으로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바꿔주는 신개념 콜라겐 가루로 모발탄력저하 탈모방지 등 모발의 영양에도 도움을 준다.

기존의 콜라겐에 비타민을 추가함과 동시에 큰 용량의 단점인 수분의 응고현상을 해결하고자 두개의 용기로 나눠 출시되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의 불편함을 세심하게 배려한 흔적을 엿볼수 있다.

이러한 콜라겐 제품의 차별화에서도 느껴지지만, 정유진 대표는 극심한 탈모와 잦은 염색으로 헤어샵에 갈 때는 언제나 제품을 들고 다녔다고. 보석과 같은 콜라겐과의 인연을 놓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제품개발로 이어가면서 천연피쉬 콜라겐에 비타민이 추가된 비타콜라겐이 출시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본래 고가의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 99%의 초저분자 고품질 천연피쉬콜라겐을 좀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출시 기념으로 제주도 동백오일 원료의 오일폼을 함께 배송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뷰티나인 측은 “이젠 합리적인 가격의 콜라겐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크리닉으로 경험하실 수 있다”면서 “화학성분 없는 내츄럴퓨어 비타 콜라겐을 두피 및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나인이 바르는 비타 콜라겐 출시를 계기로 더욱 다각화된 뷰티제품을 개발하기를 기대해 본다.

정유진 대표는 “뷰티나인을 통해 가꿔진 여성은 향긋한 향기를 가지는 꽃과 같다는 얘기를 전하면서 그 향기를 찾아온 나비와 같은 고객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