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혜, 영화 ‘강철비’ 특급 홍보 요정 인증 “관객수 200만명 돌파 감사합니다”
배우 박은혜, 영화 ‘강철비’ 특급 홍보 요정 인증 “관객수 200만명 돌파 감사합니다”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7.12.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만 관객 돌파 기념 루돌프로 깜짝 변신, ‘강철비’ 사랑 인증!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배우 박은혜가 영화 ‘강철비(감독 양우석)’ 의 관객수 200만명 돌파 소감을 전하며 ‘특급 홍보 요정’임을 인증했다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발생한 쿠데타로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치는 일을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극 중 박은혜는 강단있고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권숙정역으로 흡입력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개봉 전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2017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영화 ‘강철비’는 그 저력을 과시하며 개봉 첫 주에 관객수 200만명을 돌파,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박은혜는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틑 통해 루돌프로 깜짝 변신한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작이기도 하고 너무 좋은 감독님, 배우분들과 함께한 작품이라 더욱 더 애착이 갔던 작품이다. 영화 ‘강철비’와 ‘권숙정’ 캐릭터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곧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 더 많은 분들이 영화 ‘강철비’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200만 돌파 소감을 전했다.

박은혜는 영화 ‘강철비’ 개봉 후 꾸준히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영화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지난 1일 종영한 SBS ‘달콤한 원수’팀과 함께 영화를 단체 관람 인증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며 ‘홍보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은혜는 지난 1일 종영한 SBS 아침 드라마 ‘달콤한 원수’부터 14일 개봉한 영화 ‘강철비’까지 안정적이며 신뢰감을 주는 연기를 바탕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박은혜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