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서예슬, 현장 밝히는 미모 … 예쁨 가득한 현장 스틸 컷 공개!
‘라디오 로맨스’ 서예슬, 현장 밝히는 미모 … 예쁨 가득한 현장 스틸 컷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8.02.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로맨스’ 서예슬, ‘트윙클’한 미모 시선강탈!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라디오 로맨스’ 서예슬의 예쁨 가득한 현장 스틸컷이 화제다.

오늘 19일 소속사 엘엔컴퍼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극본 전유리·연출 문준하 황승기)에서 라이징 스타 정다슬 역을 맡은 배우 서예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예슬은 촬영에 열중인가 하면 대본을 들고 환히 미소 짓고 있다.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서예슬은 신예다운 파릇파릇한 기운으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는 후문.

매 회 파격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서예슬은 지난 13일 방영 된 ‘라디오 로맨스’ 6회에서 CF 모델 자리를 꿰차려는 태리(유라)와 몸싸움을 벌이며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연예계 선배인 태리에게 단 한마디도 지지 않고 팽팽하게 맞서는 모습으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 것. 서예슬은 안정적인 연기 톤과 대사전달력,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한편, 완벽한 대본이 필요한 톱스타 DJ 지수호(윤두준)와 라디오를 사랑하는 초짜 작가 송그림(김소현)의 아찔하고 심쿵한 ‘쌩방’을 그리는 KBS 2TV ‘라디오 로맨스’는 내일(20일) 밤 10시 7, 8회 연속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