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 제작발표회 직전 대기실 습격 예고!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 제작발표회 직전 대기실 습격 예고!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2.22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 제작발표회 전 시청자와 先 소통! 기대 UP!
▲ 숨은그림미디어
[스타인뉴스]‘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이 오늘(22일) 오후 1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제작발표회 대기실 현장을 공개한다. 이는 ‘인형의 집’ 주역 6인 배우가 오후 2시에 예정된 제작발표회 이전에 시청자들을 먼저 만나는 자리로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22일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이 V LIVE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인형의 집’ 배우 6인이 22일 오후 1시에 네이버 V앱 ‘KBS 드라마’ 채널을 통해 시청자와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중생활 재벌가 집사 금영숙’ 역의 최명길을 필두로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 역을 맡은 박하나,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 역의 왕빛나가 출격한다.

또한 ‘홍세연의 든든한 새아빠 홍필목’ 역의 이한위, ‘재벌가 야망 사위 장명환’ 역의 한상진 그리고 ‘미스터리 비서실장 이재준’ 역의 이은형까지 ‘인형의 집’ 주역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인형의 집’은 세 차례의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각 인물들의 가면 뒤 숨겨진 비밀스러운 얼굴들을 공개하는 등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여섯 배우가 이번 V LIVE를 통해 거침없는 토크로 솔직담백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형의 집’ 측은 “최명길-박하나-왕빛나-이한위-한상진-이은형이 오는 2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분들과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V LIVE를 통해 드라마에 대해 궁금했던 점들을 속 시원하게 푸실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