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김구라-지상렬, HOT한 ‘자연인’으로 변신!자연과 하나 된 두 친구!폭소 만발!
‘발칙한 동거’ 김구라-지상렬, HOT한 ‘자연인’으로 변신!자연과 하나 된 두 친구!폭소 만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2.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동거’ ’70 트리오’, 3인 3색 온천 즐기기!먹고 씻고 즐기고!꿀잼!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스타인뉴스]‘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와 지상렬이 핫한 ‘자연인’으로 변신했다.

두 사람은 새해맞이 삿포로 자유 여행 중 온천을 찾았고 이어 자연으로 하나가 된 비주얼로 포착돼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온천에서 핫하게 즐기는 ’70 트리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김구라, 오현경, 지상렬은 새해맞이 삿포로 자유 여행을 떠났고 새해가 돼도 변하지 않는 절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세 사람이 노천 온천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오현경이 하얀 눈으로 뒤덮인 환상적인 자연 풍경 속에서 미모를 빛내고 있다.

오현경은 아름다운 주위 풍경을 둘러보며 온천의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이 매우 만족스러운 듯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지상렬이 거침없는 상의 탈의를 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상렬은 온천을 보자마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로 상의를 벗어 던지며 입수했다.

이어 지상렬은 “잇츠 베리 핫!”이라며 온천물에 매우 만족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지상렬이 ‘자연인’으로 변신해 두 손에 얼음을 들어 뜯어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지상렬이 깨끗한 자연에 감탄하면서 이곳 얼음은 바로 먹어도 되겠다며 얼음을 집어 든 상황으로 전해져 그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김구라 또한 지상렬에 이어 온천에 입수했고 주위의 눈을 집어 들어 목을 닦는 등 자연과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3인 3색 온천 즐기기에 나선 세 친구와 ‘자연인’ 김구라, 지상렬의 모습은 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올림픽 중계로 인해 금요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