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코카-콜라 촬영장에서 조카 바보 매력 발산!
박보검, 코카-콜라 촬영장에서 조카 바보 매력 발산!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6.12.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2017년 새해 첫 광고 모델 박보검의 TV 광고 촬영 현장 모습 공개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보검 매직’의 주인공인 배우 박보검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7년 새해 첫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TV 광고를 촬영했다. 박보검은 짜릿하고 행복한 새해맞이 가족 식사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족들에게 코카-콜라를 선물하며 행복을 전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 날 박보검은 조카 역을 맡은 아역배우를 알뜰살뜰 챙기며 ‘조카 바보’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박보검은 촬영 초반 춤을 추는 장면에서 아역배우가 다소 어색해하자 계속해서 함께 춤을 추며 다정한 ‘흥보검’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아역배우에게 “사랑스럽다”, “연기 잘한다!”며 아낌없는 칭찬 세례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 아역배우가 다소 지친 표정을 짓자 즉석에서 코카-콜라 패키지를 활용한 깜짝 선물을 만들어주며 기운을 북돋아 ‘보검매직’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박보검은 평소 ‘감사의 아이콘’ 답게 인터뷰 등을 통해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듬뿍 드러내 온 것처럼,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도 다정하고 듬직한 아들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한편, 아역 배우와 서로의 코에 크림을 묻히며 친근하게 장난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기존 콘티에는 없던 센스를 발휘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박보검이 행복과 사랑에 더 가까워지는 짜릿한 2017년 새해를 위해 코카-콜라를 선물하며 가족들에게 행복과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는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소에도 ‘감사하다’는 말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잘 표현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따뜻한 마음과 행복을 나누는 코카-콜라의 새해 첫 캠페인과 잘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TV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로 가족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함께하는 행복을 선물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