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카라 전 멤버 박규리, 애슬레저룩 화보서 여신 강림 포착
[화보]카라 전 멤버 박규리, 애슬레저룩 화보서 여신 강림 포착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6.12.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규리 초특급 비주얼 화보 공개, 흠잡을 데 없는 레깅스패션....시선 싹슬이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카라의 전 멤버이자 배우 박규리가 에디케이(ADDYK)1월호 화보를 통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규리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스타일링 가능한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특히 몸에 밀착되는 슬림 레깅스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군살없이 늘씬한 각선미와 매끈한 다리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화 <두 개의 연애>에서 재일 교포를 연기했다. 첫 영화에 재일 교포 역할이 쉽지는 않았을 것 같지만 이전 일본 활동 이력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박규리는 대사의 90퍼센트가 일본어여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했다. 물론 일본 활동 때의 이력이 도움이 많이 될 거라 생각해 자신감을 가진 부분도 있었고. 그런데 그때 사용한 일본어와 연기할 때의 일본어 느낌은 다르더라. 그 차이점을 느끼고 난 뒤 일본 영화, 일본 드라마를 계속 틀어놓고 마치 현지에 온 것처럼 생활했다. 같이 연기한 김재욱 씨가 워낙 네이티브라 많은 도움을 받았고. 조금만 더 잘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다.라고 전했다. 

박규리는 최근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쇼를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국내 팬들에게도 준비가 됐을 때 가까이 가려고 또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국내외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하면서 팬들과 가까이 하고 싶다. 팬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커왔기 때문에 나에게 정말 소중하다”며 팬들의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박규리의 에슬레저 룩 화보와 인터뷰는 에디케이(ADDYK) 1월호 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www.addyk.co.kr)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디케이(ADDYK)>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