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MIIII), 드라마 '완벽한 아내' OST 'I MISS YOU' 공개
가수 미(MIIII), 드라마 '완벽한 아내' OST 'I MISS YOU' 공개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3.28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가수 '미'가 부른 '완벽한 아내' OST Part.4 '아이 미쓰 유'가 27일 정오 공개됐다.

 

이번 곡 'I Miss You'는 잔잔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통해 가수 '미'의 발라드 감성을 잘 표현한 서정적인 곡이다. 강하지만 때로는 연약한 여자의 모습을 보이는 고소영을 그리고 있어 한 여자의 마음과 감정선의 흐름을 가사와 멜로디에 완벽하게 녹여냈다. 

 

이번 곡에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인 ‘데리러 갈게’의 감동IS, ‘보보경심 려’의 OST ‘All With You’의 서재하, ‘W’의 OST ‘내 맘’의 김영성이 완벽한 호흡으로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이미 '시크릿 가든'의 'Here I Am', '못해', 그리고 '공주의 남자' OST인 '그 날이 오면' 등의 드라마 OST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곡에 대해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미만의 깊이 있고 애절한 감성이 곡에 잘 묻어나와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