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종방연, 무한도전 멤버들 "13년동안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
무한도전 종방연, 무한도전 멤버들 "13년동안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3.30 10: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MBC '무한도전' 측이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스튜디오에서 '무한도전' 시즌1 마지막 녹화가 진행됐다. 녹화 후 저녁에는 인근 음식점에서 '무한도전' 종방연이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는 김태호 PD를 비롯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 등 멤버들이 참석해 시즌 종영의 아쉬움을 전했다.

멤버들은 ' 무한도전' 후드 티셔츠를 입고 종방연에 나섰다. 박명수는 "13년동안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갑작스러운 이별이 아쉽다. 회자정리다. 많이 기대해주시면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준하는 "13년이 너무 금방 지나간 것 같다"며 "정말 응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한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하하는 "아쉽지만 감사하다. 죄송한 마음도 크다. 스태프들도 고생을 많이했다"고 말했다. 양세형 역시 "아쉽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끝날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갑작스럽게 끝날 줄은 몰랐다"면서도 "시즌1 종영일 뿐이다. 시청자분들이 기다려주신다면 '무한도전'으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도전'은 오는 31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행인 2018-03-30 10:24:53
축하합니다. 그동안 정말 쓸데없는 전파 낭비의 대표적 프로그램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이제라도 종영이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