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요즘
김생민 성추행 의혹 관련, 공식 사과문 발표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미투 성추행 의혹에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김생민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며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김생민은 "제가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저와 함께 일해주시는 분들이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 밝혔다.

앞서 김생민은 지난 2008년 한 방송 프로그램 뒤풀이 중 방송 스태프 A씨, B씨를 성추행한 의혹을 받고 있다. 이후 A씨는 방송계를 떠났고 10년이 지난 3월 언론사에 이를 제보했다. 김생민은 소속사를 통해 A씨의 사건을 듣고 직접 A씨를 만나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래는 김생민 사과문 전문이다.

김생민 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사실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습니다.

저의 부족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그 분을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그 날, 제가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저와 함께 일해주시는 분들이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이상백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 요즘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이태임 임신, 출산후 결혼식 올릴 예정...남편은 12살 연상 사업가
이태임 임신, 출산후 결혼식 올릴 예정...남편은 12살 연상 사업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SNS를 통해 은퇴 선언을 예고했던 배우 이태임(32)이 현재 임신 3개월이다.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more
2018-03-22  |  스타, 요즘
김생민 성추행 의혹 관련, 공식 사과문 발표
김생민 성추행 의혹 관련, 공식 사과문 발표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미투 성추행 의혹에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김생민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
more
2018-04-02  |  스타, 요즘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김흥국이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나왔다.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흥국 지인이라고 밝힌 A씨는 “2002년 월드컵, ...
more
2018-04-04  |  스타, 요즘
아이린, 김정은 옆자리에 세운 게 의도된 자리선정?
아이린, 김정은 옆자리에 세운 게 의도된 자리선정?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옆자리에 세운 것은 의도된 자리 선정이라는 분석이 나왔다.북한에서 현송월 단장과 함께 공부한 탈북 피아니...
more
2018-04-04  |  스타, 요즘
최지우 웨딩사진 공개, 3월의 신부는 아름다웠다
최지우 웨딩사진 공개, 3월의 신부는 아름다웠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3월의 신부' 배우 최지우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
more
2018-03-30  |  스타, 요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