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요즘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김흥국이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나왔다.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흥국 지인이라고 밝힌 A씨는 “2002년 월드컵, 2006년 월드컵 등 수차례 김흥국의 성추행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 2002년 월드컵 때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 팀이 승승장구하고 있었던 시기라 경기장에서도 서로 기쁘다 얼싸안는 분위기였다. 김흥국은 유명 연예인이기도 하고 당시 축구장에서는 우상인 분위기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흥국은 뭘 해도 기분 좋은 분위기 그 낌새를 포착하고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찍어서 추행을 했다. 이건 아니라고 하니 나가있으라 하더라. 말릴 수 없었다”고 말했다.

A씨는 “김흥국은 술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다면 술을 먹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도수가 높은 담금주를 가져와 술을 먹이기도 했다. 취하게 한 뒤 여성이 거의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가 되면 추행을 했다”고 김흥국의 평소 행실을 지적했다.

그는 이같은 제보를 한 이유로 “도의적으로 너무 힘들었다”며 “김흥국에게 실망해 전화도 받지 않고 몇 번이나 인연을 끊으려 했다. 대한가수협회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고 있는데도 이렇게 하는 것은 잘못된 것 같다. 경찰 조사에 있어서 발언이 필요하다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30대 여성 B씨는 강간, 준강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김흥국을 고소했다. 김흥국은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이미지 손상으로 인한 물질적 피해는 물론 정신적 피해까지 상당하다”면서 서울중앙지법에 B씨를 상대로 2억원 지급을 청구하는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경찰 측은 지난주 해당 여성의 조사를 마친데 이어 오는 5일 김흥국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상백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 요즘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이태임 임신, 출산후 결혼식 올릴 예정...남편은 12살 연상 사업가
이태임 임신, 출산후 결혼식 올릴 예정...남편은 12살 연상 사업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SNS를 통해 은퇴 선언을 예고했던 배우 이태임(32)이 현재 임신 3개월이다.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more
2018-03-22  |  스타, 요즘
김생민 성추행 의혹 관련, 공식 사과문 발표
김생민 성추행 의혹 관련, 공식 사과문 발표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미투 성추행 의혹에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김생민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
more
2018-04-02  |  스타, 요즘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김흥국이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나왔다.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흥국 지인이라고 밝힌 A씨는 “2002년 월드컵, ...
more
2018-04-04  |  스타, 요즘
아이린, 김정은 옆자리에 세운 게 의도된 자리선정?
아이린, 김정은 옆자리에 세운 게 의도된 자리선정?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옆자리에 세운 것은 의도된 자리 선정이라는 분석이 나왔다.북한에서 현송월 단장과 함께 공부한 탈북 피아니...
more
2018-04-04  |  스타, 요즘
최지우 웨딩사진 공개, 3월의 신부는 아름다웠다
최지우 웨딩사진 공개, 3월의 신부는 아름다웠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3월의 신부' 배우 최지우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
more
2018-03-30  |  스타, 요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