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요즘
김흥국,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 목격 제보 나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김흥국이 월드컵 당시 수차례 성추행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나왔다.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흥국 지인이라고 밝힌 A씨는 “2002년 월드컵, 2006년 월드컵 등 수차례 김흥국의 성추행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 2002년 월드컵 때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 팀이 승승장구하고 있었던 시기라 경기장에서도 서로 기쁘다 얼싸안는 분위기였다. 김흥국은 유명 연예인이기도 하고 당시 축구장에서는 우상인 분위기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흥국은 뭘 해도 기분 좋은 분위기 그 낌새를 포착하고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찍어서 추행을 했다. 이건 아니라고 하니 나가있으라 하더라. 말릴 수 없었다”고 말했다.

A씨는 “김흥국은 술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다면 술을 먹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도수가 높은 담금주를 가져와 술을 먹이기도 했다. 취하게 한 뒤 여성이 거의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가 되면 추행을 했다”고 김흥국의 평소 행실을 지적했다.

그는 이같은 제보를 한 이유로 “도의적으로 너무 힘들었다”며 “김흥국에게 실망해 전화도 받지 않고 몇 번이나 인연을 끊으려 했다. 대한가수협회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고 있는데도 이렇게 하는 것은 잘못된 것 같다. 경찰 조사에 있어서 발언이 필요하다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30대 여성 B씨는 강간, 준강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김흥국을 고소했다. 김흥국은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이미지 손상으로 인한 물질적 피해는 물론 정신적 피해까지 상당하다”면서 서울중앙지법에 B씨를 상대로 2억원 지급을 청구하는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경찰 측은 지난주 해당 여성의 조사를 마친데 이어 오는 5일 김흥국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상백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 요즘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순수한 매력의 박보영과 양세종의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물총 데...
more
2018-06-22  |  스타, 요즘
설민석 집 공개, '집사부일체'에서 설민석 사부로 등장
설민석 집 공개, '집사부일체'에서 설민석 사부로 등장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집사부일체’ 설민석이 집공개를 했다.지난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설민석이 사부로 ...
more
2018-07-09  |  방송
박수홍 봉와직염, '미운우리새끼'서 봉와직염 확인....이유는?
박수홍 봉와직염, '미운우리새끼'서 봉와직염 확인....이유는?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개그맨 박수홍이 봉와직염으로 고통을 호소했다.24일 방송된 SBS...
more
2018-06-25  |  방송
김현중 드라마 복귀, 네티즌 반응은 '싸늘'
김현중 드라마 복귀, 네티즌 반응은 '싸늘'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 때’(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6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시간이 멈추는 그 때’는 BS...
more
2018-07-06  |  스타, 요즘
부산시,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실시
부산시,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실시 [스타인뉴스]대진침대 라돈 기준치 초과보도 이후, 관계당국은 기준치를 초과한 대진침대 28종에 대한 수거명령 행정조치를 취하였으나, 미흡한 조치로 인해 라돈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
more
2018-06-25  |  일반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