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in뉴스 방송
초긍정 개그우먼 이영자의 폭풍 눈물! 스튜디오 울음바다로 만들어이영자가 여고생의 아버지에게 눈물로 호소한 사연은?
   
▲ KBS
[스타인뉴스]이영자의 눈물이 고민 주인공 아빠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이 한 여고생의 사연을 들은 이영자가 눈물을 흘리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고민을 털어놓은 한 여고생의 ‘나를 찾지마’ 사연 속 아버지의 강압적이며 폭력적인 행동은 출연진들은 물론 방청객들도 충격에 빠뜨리며 공분을 일으켰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는 눈물을 흘리며 사연의 주인공 아버지에게 말을 하고 있다. 그녀를 지켜보던 이날의 게스트 김지민 역시 감정을 이기지 못해 흘러내리는 눈물을 손으로 훔쳐내고 있고, 신동엽, 정찬우, 김태균은 할 말을 잃은 듯 무거운 표정으로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눈물을 참기 위해 눈을 감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이영자 옆에 앉아 있는 이날의 고민 주인공 여고생의 눈시울도 붉어져 있다.

천연덕스러운 입담과 유쾌한 웃음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왔던 이영자이기에 그녀의 눈물은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는 동시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고민의 주인공은 화가 나면 큰소리를 내며 물건을 집어 던지고 딸의 생활을 일일이 간섭하는 아버지의 변화를 위해 사연을 보냈다.

하지만 딸의 진지한 고민 토로와 MC들의 심각한 문제점 지적에도 불구하고, 여고생의 아버지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이를 합리화 시키려고만 했다. 이런 상황을 모두 지켜본 이영자는 눈물을 보이며 진심을 담은 조언을 해줬다.

이영자의 눈물과 진심이 고민 주인공 아버지에게 전해져 변화의 물꼬를 틀 수 있을지. 무엇이 그녀를 그토록 가슴 아프게 한 것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는 ‘관심 없는 남자’와 ‘남편의 이상한 욕구’까지 도저히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못 말리는 역대급 아빠들로 인한 고민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영자의 묵직한 눈물을 불러온 사연 ‘나를 찾지마’는 16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채원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in뉴스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순수한 매력의 박보영과 양세종의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물총 데...
more
2018-06-22  |  스타, 요즘
설민석 집 공개, '집사부일체'에서 설민석 사부로 등장
설민석 집 공개, '집사부일체'에서 설민석 사부로 등장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집사부일체’ 설민석이 집공개를 했다.지난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설민석이 사부로 ...
more
2018-07-09  |  방송
박수홍 봉와직염, '미운우리새끼'서 봉와직염 확인....이유는?
박수홍 봉와직염, '미운우리새끼'서 봉와직염 확인....이유는?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개그맨 박수홍이 봉와직염으로 고통을 호소했다.24일 방송된 SBS...
more
2018-06-25  |  방송
김현중 드라마 복귀, 네티즌 반응은 '싸늘'
김현중 드라마 복귀, 네티즌 반응은 '싸늘'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 때’(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6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시간이 멈추는 그 때’는 BS...
more
2018-07-06  |  스타, 요즘
부산시,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실시
부산시,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실시 [스타인뉴스]대진침대 라돈 기준치 초과보도 이후, 관계당국은 기준치를 초과한 대진침대 28종에 대한 수거명령 행정조치를 취하였으나, 미흡한 조치로 인해 라돈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
more
2018-06-25  |  일반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