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美 돋보이는 박보영∙양세종의 ‘화이트 테니스룩’ 눈길
순수美 돋보이는 박보영∙양세종의 ‘화이트 테니스룩’ 눈길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8.04.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케미’ 박보영∙양세종, ‘테니스 데이트’ 컨셉 화보 공개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최근 국내 선수들의 국제대회 승전보에 힘입어 테니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착한 연상연하커플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박보영과 양세종의 테니스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는 본격적인 봄 운동 시즌을 맞아 ‘테니스 데이트’를 컨셉으로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온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화보에는 테니스 복장을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화이트 테니스룩을 한 박보영과 양세종은 테니스 커플 포즈부터 하이파이브, 토레타로 수분 충전하는 모습 등 맑고 순수한 ‘테니스 커플 케미’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봄철 수분 충전 테니스 데이트’를 컨셉으로 촬영된 토레타의 이번 화보는 테니스와 러닝 등 도심속에서 즐기는 운동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가벼운 운동 후에 마시기 좋은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서의 토레타의 상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레타 특유의 싱그러움과 박보영∙양세종의 착한 케미가 어우러져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운동 화보로 완성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포근한 봄을 맞아 운동 후에 마시면 좋을 토레타의 상쾌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 컨셉의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연인∙친구와 함께 즐겁게 운동도 즐기고 토레타로 싱그럽게 수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영과 양세종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