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마녀전’ 윤세아, 오태리 맞아? 실제는 러블리걸!
‘착한 마녀전’ 윤세아, 오태리 맞아? 실제는 러블리걸!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4.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갑질 시리즈’ 생성한 ‘착한 마녀전’ 윤세아, 실제론 이렇게 러블리?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착한 마녀전’ 윤세아의 사랑스러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윤세아는 SBS 주말 특별기획 ‘착한 마녀전’(극본 윤영미, 연출 오세강)에서 안하무인 항공사 전무 오태리 역을 맡아 차원이 다른 악녀연기를 펼치고 있다.

극 중 ‘라면 갑질’을 시작으로 ‘박치기 갑질’, ‘목조르기 갑질’, ‘쌍싸대기 갑질’ 등 여태껏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 급 갑질 시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세아는 목소리 톤은 물론 손짓 하나까지 얄밉게 보이도록 디테일한 노력을 더하며 블랙코미디의 진수를 보이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윤세아는 극 중 갑질을 선보이던 오태리와는 전혀 다른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환히 미소짓는가하면 반려견과 함께 봄을 만끽하고 있다. 실제로 윤세아는 촬영 쉬는 시간, 현장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고.

앞서 윤세아는 영리한 대본 분석력으로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착한 마녀전’에서도 역시 전무후무한 악녀 캐릭터를 생성해내며 호평받고 있는 그는 ‘오태리 캐릭터’를 만들어내기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고.

거만하고 얄미운 표정, 날카로운 눈빛, 금수저 설정에 어울리는 의상스타일까지 꼼꼼히 챙기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해내고 있다.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갑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윤세아가 완성시킬 ‘오태리’ 캐릭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SBS '착한마녀전'은 매주 토요일 8시5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