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日 'KCON' 출연..."큰 무대 서게 돼 영광"
우주소녀 日 'KCON' 출연..."큰 무대 서게 돼 영광"
  • 한정연 기자
  • 승인 2018.04.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우주소녀가 M.net '케이콘 2018 재팬 X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며 강력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최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에서 열린 '케이콘 2018 재팬'(이하 케이콘) 우주소녀의 무대가 방송됐다.

이날 우주소녀는 다채로운 무대로 상큼 발랄한 소녀들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우주소녀는 지난 2월 발표한 미니앨범 ‘꿈꾸는 마음으로’와 ‘너에게 닿기를’ 등의 무대를 펼치며 활기차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일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는 펜타곤의 ‘홍석’과 함께 수지와 엑소 ‘백현’의 ‘Dream(드림)’으로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사했다. 더불어 우주소녀는 동방신기의 ‘주문’으로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케이팝 레전드 선배 아이돌 무대를 재현해 화제를 모았다.

우주소녀는 뒤이어 모모랜드, 구구단과 걸 그룹 합동 공연으로 빅뱅의 ‘뱅뱅뱅’ 무대를 꾸며 색다른 모습을 드러내 많은 일본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주소녀는 지난해 5월 일본에서 개최한 ‘케이콘’을 비롯해 호주, LA 등 전세계에서 열리는 다양한 ‘케이콘’에 참가하며 글로벌 걸그룹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우주소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의 일본 방문이었는데 많은 일본 팬들이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케이콘’이라는 큰 무대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나고 우주소녀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영광스럽다”고 ‘케이콘’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고 우주소녀가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당찬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우주소녀는 현재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