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밥블레스유, '전지적 참견 시점' 뛰어넘는 맛 표현 가능할까?
이영자 밥블레스유, '전지적 참견 시점' 뛰어넘는 맛 표현 가능할까?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6.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밥블레스유’와 ‘전지적 참견 시점’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올리브 새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 등이 참석했다.

음식 완판녀 이영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과 다른 점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은 먹방을 하려고 한 건 아니다. 스케줄을 하는 하루 일과를 담는 거라 삼시세끼를 챙겨 먹다 보니 매니저한테 음식을 추천해줬던 건데, 뜻밖의 호응을 얻었다.‘밥블레스유’는 친구들끼리 재밌게, 즐겁게 음식을 먹는 프로그램이다. 한식, 양식, 중식 등 메뉴를 구분 지을 수 없고 고민에 맞는 음식을 추천해주고 먹는 프로그램이 될 거 같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송은이는 “‘밥블레스유’는 고민에 맞는 음식을 먹으면서 먹토크를 나눈다. 살아오면서 이런 음식을 먹었을 때 고민이 잊혀지더라, 경험을 녹여내 음식, 고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먹계모임 4인방의 출연과 송은이의 반짝이는 기획력, 올리브의 감각적 연출로 시너지를 폭발시킬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오는 21일 오후 9시에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