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오늘(6일)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타이틀곡 ‘TOUCH’ 뮤직비디오 공개!
신화, 오늘(6일)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타이틀곡 ‘TOUCH’ 뮤직비디오 공개!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1.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만의 6인6색 매력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 드러내 ‘화제’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그룹 신화가 타이틀곡 ‘TOUC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화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이 발매된 가운데, 오늘(6일) 신화가 이번 앨범 타이틀 곡 ‘TOUC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공개된 ‘TOUCH’의 뮤직비디오에는 각자 다른 공간에 있는 신화 멤버들이 이별에 대한 감정을 개개인마다 다른 시선으로 표현했으며 서태지, EXO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타이틀 곡 ‘TOUCH’는 최근 가장 트랜디한 음악장르 중 하나인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국내 가요 메이저씬에서는 신화가 앨범 타이틀에 최초로 시도해 화제를 모았으며, 매 앨범마다 새로운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화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2일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음원을 공개한 신화는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데 이어, 3일 오프라인 음반 발매 후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신화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화컴퍼니는 “신화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TOUCH’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신화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단체군무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일(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 프라자에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앞둔 신화는 1월 둘째 주부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 ‘TOUCH’ 뮤직비디오 캡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