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속 서강준 트레이너로 등장한 '윤태식', 그는 누구?
‘안투라지' 속 서강준 트레이너로 등장한 '윤태식', 그는 누구?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6.11.1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투라지' 속 서강준 트레이너 한 사람은 누구? '최고급 트레이너'

'안투라지' 속 서강준 헬스 트레이너로 등장한 윤태식이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불금불토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 4회 속 등장한 서강준(차영빈 역)의 트레이너로 카메오 출연한 윤태식이 실제로도 톱스타 트레이너로 활동 중임이 알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윤태식은 극 중 톱스타로 등장하는 차영빈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트레이너로 깜짝 등장했다. 구릿빛 피부에 탄탄한 근육이 자리 잡은 몸매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이끌며, 그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안투라지'에서 서강준 트레이너로 등장한 윤태식은 실제로도 한국 톱스타들의 트레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는 톱스타의 트레이닝을 맡고 있는 유명 트레이너로, 공유, 현빈, 차승원, 소지섭, 임수정, 이다해 등 다수의 유명 스타들이 그의 손을 거치고 있다. 

특히, 방송 활동으로 인지도를 쌓기도 했다. 최근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도 메인 트레이너로 활약을 펼쳤으며, XTM '절대 남자 시즌2', SBS '생방송 투데이' 등에 고정 출연한 바 있다.

윤태식은 각종 대회의 우승 경력을 자랑하는 탄탄한 내공의 실력파 트레이너다. 그는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쉽 대회에서 2011년, 2013년에 걸쳐 4번 순위권에 안착하다 2015년 -85kg급 1위를 거머쥐며 2015년 머슬마니아 전체급 한국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한편, 윤태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teri_0504)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eriyoon0504) 등을 통해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담은 영상을 게재하며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밖에도 그의 활약을 담은 영상들도 온라인에 올라와있다.

[사진출처: '안투라지' 4회 방송 캡처, 윤태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teri_0504/)]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