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신곡 '너잖아' 티저 영상 공개
아스트로, 신곡 '너잖아' 티저 영상 공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7.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아스트로의 신곡 '너잖아(Always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판타지오뮤직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의 타이틀곡 '너잖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애절한 가사와 각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이 긴 여운을 남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티저 영상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스트로 리더 진진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너잖아'의 작사에 참여해, 공백시간 동안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곡에서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애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에는 여름을 겨냥해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곡 '외친다(Call Out)' 와 통기타 사운드의 도입부가 인상적인 '내곁에 있어줘(Stay With Me)', 여섯멤버 모두 작사에 참여한 '너의 뒤에서(By Your Side)', 킬링파트 부분이 매력적인 'Real Love' 등 아스트로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공식 발매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