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본격 인간 심리 탐구 프로그램 등장! ‘속 보이는 TV 人사이드’
KBS 본격 인간 심리 탐구 프로그램 등장! ‘속 보이는 TV 人사이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4.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화장에서 무슨 일이? 김구라, 박은영 아나운서에 “정상 아니다?!”
▲ KBS

[스타인뉴스] 승리 아니면 죽음을 달라! 내기에 목숨 거는 친구, 주말만 되면 가출하는 남편, 청소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처럼 온종일 집안을 쓸고 닦는 아내 등 마치 다른 별에서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우리 이웃의 알다가도 모를 그 속이 궁금하다면?

〈속보이는TV 人사이드〉! (줄임 ‘속. 보. 人’)는 우리 주변의 멀쩡해 보이는 사람들의 알 수 없는 선택, 사건·사고, 별난 기행, 기구한 사연 등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마음속 심리를 파헤쳐 보는 프로그램.

첫 녹화에서 박은영 아나운서가 “평소 쟤는 왜 저럴까, 이상해∼ 생각한 적 있는데 녹화를 진행하다보니 다른 사람도 나를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겠다”고 소감을 전하자, 시종일관 털털한 매력을 발산한 박은영 아나운서에게 “딱히∼ 일반적이진 않아요∼” 라고 독설가다운 면모로 맞받아친 김구라. 과연 이들의 첫 녹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심리 분석하러 왔다가 오히려 제 마음을 들여다봐야 할 것 같아 긴장이 된다”던, 김경일 심리학자의 활약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내 마음 나도 몰라, 네 마음 나도 몰라! 그럴 땐, 〈속보이는TV 人사이드〉! 14년간 자리를 지켜온 ‘비타민’의 뒤를 이어, 13일 목요일 밤 9시 KBS2TV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