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시너지북, 보물지도 여덞 번째 이야기 출간
[신간] 시너지북, 보물지도 여덞 번째 이야기 출간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4.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시너지북이 보물지도 여덞 번째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한책협>에서 작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회원들이 그리는 보물지도가 여덟 번째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왔다. ‘보물지도8’은 꿈을 향한 길을 보여주며 용기를 북돋아주는 책이다.

 

하루하루 먹고사는 것만으로도 벅찬 이런 시대에 ‘보물지도’라니 다소 황당할지도 모른다. ‘꿈’이라는 단어 또한 희미하다. 왜 꿈은 이룰 수 없는 것이 되어 버린 것일까. 그러나! 이럴 때일수록 꿈을 놓지 말아야 한다. 나만의 간절한 소망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보물지도를 그려야 한다.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일단 방향을 제대로 잡아야 한다. 보물지도는 꿈의 나침반이다. 지도를 방향 삼아 노력하면 꿈에 가까이 와 있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다.

 

보물지도를 갖는 순간 당신은 꿈을 향한 첫걸음을 뗀 것이다.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을 세웠고 그에 도전하고 실행했으니 꿈도 보다 쉽게 이루어질 것이다. 한 번뿐인 인생을 원하는 대로 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보물지도를 그려라.

 

“쓰면 이루어진다! 지금 당장 보물지도를 가져라”

 

이 책의 저자들은 앞으로 이루어 나갈 소중한 꿈의 목록들을 하나씩 적어나갔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자기경영 스쿨 만들기, 4개 국어 완벽하게 구사하기, 청소년들에게 봉사하고 기부하는 삶 살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방송 출연하기, 엄마에게 목돈 드리기, 미니 정원이 있는 집 짓기, 강남에 꼬마빌딩 소유하기, 보스턴 마라톤 출전하기, 1년에 1권씩 책 쓰고 북 콘서트 열기 등 크고 작은 꿈들을 세상에 선포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자신만의 보물지도를 점검했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잘못된 점을 고쳐나가면서 성장하는 계기를 가졌다.

 

이젠 당신이 꿈을 이룰 차례다. 지금 당장 나만의 ‘보물지도’에 꿈을 그려 보자. 그리고 종이를 펼쳐 자유롭게 마음껏 꿈을 표현하라. 그러면 원하는 방향으로 미래가 바뀌고, 기적처럼 꿈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