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한동근, 여유 폭발 ‘돌부처’ 등극! 명품 보컬은 덤! 폭소!
‘뜻밖의 Q’ 한동근, 여유 폭발 ‘돌부처’ 등극! 명품 보컬은 덤! 폭소!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8.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근, 어떤 상황이 와도 여유만만! 흔들림 없는 자세로 폭소 유발!
▲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스타인뉴스] ‘뜻밖의 Q’ 한동근이 여유 폭발 ‘돌부처’에 등극했다. 그는 등장부터 인자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분초를 다투는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한동근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동근, 오마이걸 승희, 모모랜드 주이가 이번 주 새로운 Q플레이어로 등장한다. 세븐틴 승관은 “이번 주 뜻밖의 Q 실습생분들∼”이라며 세 사람을 소개했고 이들은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송!’이란 주제에 맞게 청량미 가득한 활약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한동근이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잃지 않았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어떤 상황이 와도 ‘돌부처’를 연상하게 하는 여유를 뿜어내며 다른 Q플레이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한동근이 흔들림 없는 자세로 명품 가창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니 그는 ‘아는 만큼 들리는 노래’에 도전해 ‘가왕’다운 파격적인 보컬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한동근이 남다른 ‘코창력’을 자랑하는 MC 전현무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번 주 ‘뜻밖의 Q’ 실습생 한동근, 승희, 주이의 속 시원한 활약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