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청순 비주얼 박예슬! 낭만의 크로아티아 사로잡다!
맑고 깨끗한 청순 비주얼 박예슬! 낭만의 크로아티아 사로잡다!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8.08.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예슬, 대한항공 TV CF ‘크로아티아를 걷다’ 모델 발탁!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박예슬이 대한항공의 신규 캠페인 ‘크로아티아를 걷다’ TV CF 모델로 발탁됐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청순한 비주얼 소유자인 박예슬은 특유의 감성으로 낭만적 느낌의 크로아티아를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박예슬이 출연한 대한항공 ‘크로아티아를 걷다’ TV CF는 대한항공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신규 취항을 맞아 기획된 신규 캠페인으로, 박예슬은 약 30초 가량의 영상에서 표정만으로도 낭만적인 크로아티아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등 서정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아하고 청순한 비주얼의 박예슬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이며 소녀다운 상큼한 매력까지 겸비한 배우로 다양한 분위기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현재 대한항공과 화장품 브랜드 A.H.C CF 모델로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LG 휘센 에어컨, BNK 부산은행, LG 트롬 건조기, 설화수, COOCHA, 삼성 갤럭시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기도 했다.

박예슬 측은 "박예슬 씨는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경험을 쌓고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배우"라며 "계속해서 CF 모델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다.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 대중들을 더욱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예슬이 출연한 대한항공 '크로아티아를 걷다' TV CF는 '론칭편'을 시작으로 추후 본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박예슬 소속사 제공, 대한항공 ‘크로아티아를 걷다’ TV CF 영상 화면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