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섹션TV'에서 조인성 정우성 소지섭 정해인중 최고의 호흡 질문에 대답은?
손예진, '섹션TV'에서 조인성 정우성 소지섭 정해인중 최고의 호흡 질문에 대답은?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9.10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손예진이 함께 호흡맞춘 남자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협상(이종석)'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손예진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손예진은 "그동안 조인성 정우성 소지섭 정해인 등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어떤 배우가 가장 좋았냐"는 질문에 "어떻게 꼽냐. 절대 꼽을 수 없다. 그 분들을 빼고는 그 역할을 생각할 수 없다. 꼽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손예진은 올해 영화 드라마를 막론하고 다방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인기를 실감했냐"고 묻자 "오랜만에 듣는 질문이다"며 미소지은 손예진은 "드라마를 촬영할 땐 워낙 반응이 빠르니까 찍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별명이 소예진이다"는 말에는 "어감이 너무 이상하다"면서도 "일 없을 때, 한국에 있을 땐 거의 집에 있고, 작품 끝나면 여행을 많이 간다. 먹고 걷는 것이 힐링의 시간이다"고 밝혔다. 

또 게임을 좋아한다는 손예진은 "마피아 게임, 무언의 007빵 같은 것을 좋아한다. 근데 이거 너무 옛날거냐. 나와 모이는 분들은 두 게임 밖에 안 한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