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룸’ 김해숙, ‘초첨 없는 눈빛+수심 가득’ 망부석 된 이유는?
‘나인룸’ 김해숙, ‘초첨 없는 눈빛+수심 가득’ 망부석 된 이유는?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8.10.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룸’ 김해숙, 삼겹살 조공 포착! 재소자 포섭 시도 중! 궁금증↑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나인룸’ 김해숙이 힘없이 망연자실한 표정에서 순식간에 화색이 돌며 빠르게 태세를 전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희선-김영광-김해숙의 명품열연과 초고속 짜릿 전개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홀린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12일, 김해숙(을지해이 역)의 극과 극 표정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 1-2화 방송에서 을지해이와 장화사는 ‘9호실’에서 접견을 하던 중 제세동기에 의한 감전 사고로 정신을 잃은 것도 모자라 깨어 보니 서로의 영혼이 뒤바뀌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경험하게 됐다. 특히 하루아침에 사형수로 전락한 을지해이는 독방에 갇혀 식음을 전폐하고 본인이 을지해이라고 울부짖었다. 그러나 을지해이는 해리성 정신 장애 판단을 받고 공주 감호소로 이송될 위기에 처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해숙(을지해이 역)의 급변하는 감정 변화가 포착됐다. 김해숙은 교도소 내 취사장에서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넋을 놓고 있다. 배추를 다듬다가도 금세 생각에 잠겨 그 자리에서 망부석처럼 움직이지 않고 있는 것. 특히 취사장의 대표 ‘봉사원’으로 활동해왔던 김해숙이 일은 내팽개친 채 얼굴에 수심만이 가득하다. 이를 지켜보던 재소자들은 어딘가 달라진 그의 눈치를 살피면서 수군거리고 있어 과연 그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 김해숙의 얼굴이 급격하게 밝아져 눈길을 끈다. 아무도 없는 취사실에서 몰래 부탄가스에 불을 붙이더니 삼겹살을 굽고 있다. 그리고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 한 조각을 집어 후후 불더니 맞은 편 재소자에 입에 넣어주려 하고 있다. 더욱이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소까지 지어 보여 과연 그가 어떤 꿍꿍이를 품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나인룸’ 제작진은 “극중 을지해이가 난생 처음 경험하는 교도소 생활에 혼란스러워 할 예정이다. 동시에 어떻게든 기회를 잡아서 교도소 밖으로 나가려는 시도를 통해 장화사와의 보이지 않는 기 싸움이 이어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 오는 13일(토) 밤 9시에 3화가 방송된다.

<사진> tvN ‘나인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