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유이와 한솥밥...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조동혁, 유이와 한솥밥...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12.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조동혁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8년 12월 11일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조동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4년 SBS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로 데뷔한 조동혁은 그 동안 주, 조연을 가리지 않고 폭 넓은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특히 KBS ‘브레인’, KBS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OCN ‘나쁜 녀석들’ 등에서 보여준 남자답고 선 굵은 연기는 대중에게 배우 조동혁의 묵직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호평 받았다.

뿐만 아니라 조동혁은 예능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치며 주목 받았다. MBC ‘진짜 사나이2’,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SBS ‘심장이 뛴다’,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정직하고 따뜻한 성품과 유쾌한 면모까지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시크헤라’ 의류 광고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조동혁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다. 조동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배우 조동혁의 새로운 활약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동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유이, 문지인, 도지한, 이열음, 박민지, 박효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