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1주기, 추모 물결 이어져 "당신을 추억합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종현 1주기, 추모 물결 이어져 "당신을 추억합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12.1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작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샤이니 멤버 故 종현(27·본명 김종현)의 사망 1주기를 맞아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종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종현의 추모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지난 2015년 9월 발표된 종현의 노래 '하루의 끝 (End of a day)'이 BGM으로 깔리며 종현의 활동 당시 모습이 등장한다. 영상 말미에는 "당신을 추억합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라는 글이 나타나 뭉클함을 자아낸다.

종현과 함께 샤이니로 활동했던 키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현과 함께 활동했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리며 그를 추억했다. 

또 종현의 어머니가 이끄는 재단법인 '빛이나'는 종현의 사망 1주기를 추모하는 예술제도 개최했다.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아티움 SM 타운시어터에서 '빛이나 예술제'를 개최했으며 '네가 남겨준 이야기, 우리가 채워갈 이야기'라는 주제로 종현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종현은 지난 2017년 12월 18일 오후 6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경찰이 종현을 발견하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결국 사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