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쌍둥이 임신, 본인 인스타그램에 "짱이의 쌍둥이 동생...축하해주셔서 감사"
율희 쌍둥이 임신, 본인 인스타그램에 "짱이의 쌍둥이 동생...축하해주셔서 감사"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9.08.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의 아내이자 걸그룹 라붐 출신 연예인 율희가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다.

율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 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요즘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만큼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라고 전했다.

또 "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 있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율희 최민환 부부는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듣고 감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민환은 "너무 놀라서 말이 안 나왔다.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행복한 일이 생기지"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또 율희는 "초음파만 봐도 사랑스러웠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