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시즌2 출연여부 묻는 질문에 "논의한 바 없다"
신동엽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시즌2 출연여부 묻는 질문에 "논의한 바 없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9.09.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방송인 신동엽 측이 '안녕하세요' 시즌2 출연 여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4일 소속사 SM C&C 측은 신동엽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시즌1 종료에 맞춰 프로그램에서 완전 하차한다는 보도에 대해 "시즌2 출연 및 하차 여부에 대해 제작진과 논의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안녕하세요' 측은 오는 30일 431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종료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사연 수급의 한계성과 더 진정성 있고 깊이 있는 고민해결을 위한 새로운 포맷과 대대적인 리뉴얼이 필요했다는 판단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신동엽의 시즌2 출연 및 하차 여부에 대한 이야기는 진행되지 않았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일단 시즌2에 대한 구체적인 개편안이 나오지 않은 상황, 제작진 혹은 MC진의 개편이 이루어질 수 있기에 신동엽이 출연 여부를 밝히기에는 이르다는 입장이다.

한편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등이 MC를 맡고 있는 KBS 2TV '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시즌1은 오는 30일 종영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