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음원 1위 자축, "1위 감사합니다"
백예린 음원 1위 자축, "1위 감사합니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9.12.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가수 백예린이 음원 차트 1위를 자축했다.

지난 10일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위 감사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백예린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스퀘어(Square)(2017)'가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모습이 담겼다.

백예린은 "한국인 최초 영어 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 거겠죠?"라며 "다른 곡들도 18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도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실 2 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옆에서 저를 예뻐해 주고 많은 용기를 준 가족들과 관계자들에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백예린은 "제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예린은 지난 9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독립레이블 블루바이닐을 설립했다. 그가 이날 발표한 정규 1집 '에브리 레터 아이 센트 유'(Every Ietter I sent you.)는 19살부터 23살까지의 생각과 고민, 추억들이 담긴 18개의 곡들 구성돼있다.

특히 이번 정규 1집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스퀘어(Square)(2017)'는 11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플로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은 백예린 인스타그램 글 전문.

1위 감사합니다. 한국인 최초 영어 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 거겠죠? (오늘만 조금 자랑할게요.) 다른 곡들도 18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도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2 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는데 옆에서 저를 예뻐해 주고 많은 용기를 준 가족들, 세멋소님과 블루바이닐(세상에서 일 제일 잘해주시고 따뜻한 든, 별, 테르언니), 호빈감독님, 뮤비스탭분들!, 구름, 수은, 죠니, 치헌, 은진, 봉연, 정우, 정욱, 무궁작가님, 연뚜언니, 다빈, 기훈, 태훈, 경건님, 연수,민혁(방),언니오빠들, 융스트링 선생님들, 서울스투디오, 루피씨..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