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 박성훈 열애중, 류현경 "의지가 된다" 애정 과시
류현경 박성훈 열애중, 류현경 "의지가 된다" 애정 과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2.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류현경이 공개 열애 중인 배우 박성훈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류현경은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기도하는 남자' 인터뷰를 가졌다.

류현경은 이날 자신의 연인 박성훈에 대해 "아무래도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는 편인데, 그래서 좋은 것 같다"며 "의지가 된다"고 말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2017년 3월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현경은 이번 작품에 대해 "무거운 소재이고 고난을 겪는 힘든 스토리인데 굉장히 흥미진진하게 전개가 돼서 좋았다"며 "감독님이 생각했던 영화적인 것들을 독특하게 그린 것 같아서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류현경은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기고 나서는 힘든 일을 빨리 지워버리는 것 같다"며 "평생 하는 기간을 생각해 보면 이건 작고, 소소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빨리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현경의 연인 박성훈은 1985년생으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이어 영화 '전우치', '곤지암', '상류사회', '천문: 하늘에 묻는다'로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 '조작', 저스티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장고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