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언급, "연령대 맞는 분 나오면 자꾸 엮으려 해...그래서 공개한 것"
김구라 여자친구 언급, "연령대 맞는 분 나오면 자꾸 엮으려 해...그래서 공개한 것"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2.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는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와의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광규는 스페셜 MC 김승현과 김국진, 김구라 등이 차례대로 자신의 연애를 걱정하자 "이 타이밍에 저는 김구라씨 여자분이 궁금하다"며 화제를 돌렸다.

뜻밖의 상황에 잠시 난처한 표정을 지은 김구라는 "저는 사실 제 나이가 있잖나. 제가 사실 이혼하고 애도 스물 몇살 됐는데 함부로 얘기할 순 없다"며 "그런데 제가 그런 게 좀 있더라. 저와 연령대가 맞는 분들만 나오면 (엮으려) 하니까 그분들에게도 실례이고 그래서 제가 그냥 얘기한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김구라 아들 그리가 출연해 아빠의 여자친구에 대해 말했다.

MC 박명수는 그리에게 김구라의 여자친구 얘기를 꺼냈다. 이에 김용만은 "아빠가 만나시는 그 분도 만나봤냐"고 질문했다.

앞서 박명수는 MBC '놀면 뭐하니?'에 함께 출연한 김구라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여자친구와 연애 중임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그리는 김구라의 여자친구와 "만나봤다"며 "저는 아버지를 잘 챙겨주는 분을 만났으면 좋겠다. 왜냐면 바쁘고 그러니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