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아, 출산임박...남편과 베이비샤워 사진 업로드
장정아, 출산임박...남편과 베이비샤워 사진 업로드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3.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정정아가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3일 배우 정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2020년 3월3일 달달이 만나러가는 날이예요. 아기방 공사하고 코로나 등등의 이유로 미뤄왔던 베이비샤워~남들하는건 다 해보고 싶은 산모지만 베이비샤워 별 것 있나요? 서로 부부가 자축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기념하면 되는거죠~^^ 워낙 임신 소식을 늦게도 알렸지만 기뻐하는것도 조심스러웠던 시간들이 벌써 지나고 이런날이 오다니 참 감사하고 신기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아이 출산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내 일같이 걱정하고 축하해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그 은혜를 다 갚고 살아가려면 바빠서 힘들 시간도 없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아침7시에 입원해서 유도 분만 시도해 보기로 했어요. 원장님께서 제왕절개하라고 하셨는데 생각보다 진행이 좋다고 자연분만 시도해 보자고하셔서 해보고 안되면 제왕하는걸로~ 저도 궁금해요 어떻게 출산할 지 출산 소식 올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정정아는 남편과 자택에서 베이비샤워를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운 D라인이 시선을 끈다.

한편 정정아는 3번의 유산 끝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