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news/photo/202003/305516_305464_617.png)
[스타인뉴스 허수연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오늘(16일)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ost를 발매한다.
규현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의 세번째 가창자로 참여하며 제목은 '하루종일' 이다. 규현이 부른 '하루종일' 은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바이브, 플로, 아이튠즈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3번째 ost 신곡 '하루종일'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스트링이 돋보이는 노래로, 서서히 아름다운 풍경처럼 펼쳐지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가 KZ와 정수민, Who's H FEB가 공동으로 프로듀싱 했으며 BANANA, MARCH, CLEF CREW가 작사로 작업했다.
규현의 OST 참여는 이번에 처음이 아니다. 규현은 KBS '제빵왕 김탁구' 에서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과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에서 '우리가 사랑한 시간', MBC '파스타' 의 '듣죠' , tvn '호구의 사랑'서 '너의 별에 닿을 때 까지' 등 다수의 작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전 작품들에서 드라마와 어울리는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만큼 감성 발라더 규현의 ost 참여소식은 어김없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불러왔다.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는 서강준, 박민영 주연의 드라마로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한 가슴 따듯한 힐링 로맨스이다.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과 서울 생활에 지쳐 북헌리로 내려한 해원(박민영)의 애정전선 변화를 그리며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