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오늘(16일) '날씨가 좋으면 찾아오겠어요' OST 발매
슈퍼주니어 규현, 오늘(16일) '날씨가 좋으면 찾아오겠어요' OST 발매
  • 허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0.03.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현, JTBC드라마 '날찾아' OST발매 소식에 기대...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허수연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오늘(16일)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ost를 발매한다.

규현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의 세번째 가창자로 참여하며 제목은 '하루종일' 이다. 규현이 부른 '하루종일' 은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바이브, 플로, 아이튠즈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3번째 ost 신곡 '하루종일'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스트링이 돋보이는 노래로, 서서히 아름다운 풍경처럼 펼쳐지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가 KZ와 정수민, Who's H FEB가 공동으로 프로듀싱 했으며 BANANA, MARCH, CLEF CREW가 작사로 작업했다.

규현의 OST 참여는 이번에 처음이 아니다. 규현은 KBS '제빵왕 김탁구' 에서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과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에서 '우리가 사랑한 시간', MBC '파스타' 의 '듣죠' , tvn '호구의 사랑'서 '너의 별에 닿을 때 까지' 등 다수의 작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전 작품들에서 드라마와 어울리는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만큼 감성 발라더 규현의 ost 참여소식은 어김없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불러왔다.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는 서강준, 박민영 주연의 드라마로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한 가슴 따듯한 힐링 로맨스이다.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과 서울 생활에 지쳐 북헌리로 내려한 해원(박민영)의 애정전선 변화를 그리며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