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이돌 비투비(BTOB), 오늘(21일) 8주년 맞이해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BTOB), 오늘(21일) 8주년 맞이해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3.2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에게 손편지로 감사 인사 전한 비투비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오늘로 8주년을 맞이했다.

비투비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비밀 (Insane)]로 데뷔해 음악적 성장을 보이며 꾸준히 활동해왔다. 비투비는 ‘집으로 가는 길’, ‘봄날의 기억’, ‘MOVIE’, ‘그리워하다’, ‘너없인 안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매번 명곡을 선보이며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8년에는 제32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그룹상(남성)을 시상하며 실력파 아이돌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7명의 멤버들은 뮤지컬, 연극,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역량을 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해왔다. 비투비는 마지막으로 완전체의 목소리가 담긴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를 발매하며 그룹의 리더 서은광이 재작년인 2018년 8월 입대했다. 서은광은 다음 달 전역을 앞두고 있으며 서은광에 이어 지난해 1월 입대한 이창섭도 8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민혁 또한 지난해 2월 의경으로 입대해 올해 9월 전역한다. 그룹의 리더/메인보컬인 서은광, 리드보컬인 이창섭, 그리고 리드래퍼인 이민혁이 모두 올해 제대를 앞두고 있어 전역 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하차 소식을 전한 육성재가 올해 입대 계획 의사를 밝혔다.

전 멤버가 완전체로 모이기 힘든 가운데 비투비 멤버들이 손편지로 멜로디(비투비 팬덤)에 8주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들 또한 비투비의 8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멤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