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스타들의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 공개
선관위, 스타들의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 공개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4.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뽑고, 잘 찍자'에 유재석, 장윤정, 정우성, 고아라 등 많은 스타들 함께해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가 스타들의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선관위는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연예인들이 함께 모일 수 없는 상황이기에 100여 명의 선한 영향력을 가진 스타들에게 투표 박스를 만들어 보냈다. 약 절반의 스타들이 투표 독려에 뜻을 나눴다.

이번 투표 독려 영상은 스타들이 직접 촬영해 보내온 영상들로 이루어졌다. 영상 속에서 스타들은 ‘NO VOTE, NO       ’가 적힌 티셔츠에 직접 공백을 채워 넣으며 투표에 대한 생각을 말하고, 달고나로 기표 마크 뽑기를 하고, 투표 독려 멘트를 전했다. 가수 장윤정은 ‘NO VOTE, NO 미래’, 배우 진선규는 ‘NO VOTE, NO 행복’, 배우 정우성은 ‘NO VOTE, NO 국민의 힘’이라고 전하는 등 많은 스타가 투표에 대한 자신의 뜻을 공유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 [스타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 [스타편]

투표 독려 영상에는 경수진, 고아라, 기안84, 김구라, 김국진, 김다미, 김숙, 김용만, 김의성, 김준현, 김혜윤, 김혜준, 남희석, 노엘라, 노희경, 문지애, 박나래, 박정민, 박진주, 박해진, 소이현, 솔비, 송가인, 송은이, 송재림, 양세형, 유재석, 윤소희, 이소연, 이수혁, 이순재, 이지훈, 인교진, 장동윤, 장윤정, 장현성, 제영재, 재용, 정우성, 정해인, 조세호, 조우종, 주우재, 주지훈, 진선규, 채우, 하태임이 출연하며 뜻을 같이했다.

매년 투표 독려 캠페인에 많은 스타가 함께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실제 투표율을 높인 바 있다. 이번 4.15 선거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도 스타들이 참여하며 투표 독려를 함께하고 있다.

선관위의 2020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 [스타편]은 선관위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투표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