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추천 웹드라마 총정리!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추천 웹드라마 총정리!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4.06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이 시기에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 할까 싶다면 웹드라마 정주행은 어떨까?


1. 이런 꽃 같은 엔딩

20대 중반의 7년 차 커플 최웅♥고은채, 30대 초반의 1년 차 커플 유현수♥공지효.

현실적이고 산뜻한 두 커플의 이야기로, 과연 어떤 커플이 꽃 같은 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가 드라마의 관점 포인트이다.

2. 최고의 엔딩

‘이런 꽃 같은 엔딩’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꽃 같은 엔딩을 맞이한 커플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주인공 커플의 결혼 도전기로 여자주인공의 친오빠와 직장 사람들, 남자주인공의 부모님 등 수 많은 사람들을 이겨내고 주인공 커플이 과연 결혼할 수 있을지가 주 내용이다.

3. 상사세끼 시즌2

팀장님, 과장님, 대리님으로부터 받은 회사 스트레스로 만든 맛있는 음식 3끼! 사회생활을 안 해봤어도 공감 100배인 드라마.

‘인턴만 세 번째... 이번엔 정말 정규직이 되는 줄 알았는데....’ 인턴이라 낄 수도 빠질 수도 없는, 복사하기, 정리하기 같은 단순 업무만 반복하는 인턴... 내 이름조차 모르는 상사도 있는 인턴 정건주의 눈물 나는 이야기, 취업 준비생분들은 보면서 눈물을 콸콸 쏟을 수도 있으니 꼭 휴지 옆에 두고 보기를 바란다.

4.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모든 것이 완벽했는데 내가 왜 차인 거지?’ 주인공 차연우는 첫 이별을 당했다. 순수했고 완벽했는데 차였다. 이별 후 차연우는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에 가지만, 여행 내내 이별에 괴로워한다. 연우가 차인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상징과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아름다운 11월의 제주도도 담아냈다. 보고, 생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드라마이다.

5. 이옵빠몰까

웹드라마가 취향이 아니라면 웹 예능을 추천한다.

출연자인 송강, 정건주, 강훈, 이현준 중 누가 가장 나의 이상형인지 PICK! 하는 내용이다. 먹방, 상황극, 인간 꽃받침 등 종합선물세트격의 방송으로 자신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예능이다.


위 모든 웹 작품에 등장하는 배우 정건주는 연기를 편안하고 가볍게 해, 보는 시청자의 마음도 부드럽게 만든다. 보면 볼수록 눈이 가는 배우 정건주는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최강으뜸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